신씨화로입니다!

 

 영광읍 입석리 원입석 마을 [민속자료 26호]로 도지정 된 신호준씨 고가...
여기엔 영월 신씨 종가의 생명이자 긍지로 한 번도 꺼뜨리지 않고 1430년부터 간직해오고 있는 화로의 불씨가 있습니다.

 바로 이 숯불의 정신과 정성을 이어받은원조 화로구이 전문 브랜드가 [신씨화로]입니다. 신씨화로는 '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경쟁력이다' 는 모토 아래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외국계 패밀리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들에 맞서우리만의 새로운 외식문화를 형성해 나가기 위해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.

신씨화로의 가맹점이 되세요~!

 

 신씨화로가 처음으로 화로구이의 시대를 열었습니다. 그리고, 그 이후, 수많은 [OO화로]의 고깃집들이 탄생하였습니다. 그러나, 원조는 바뀌지 않습니다. 단순히 화로에 고기를 구워 먹는다고 화로구이라 하지 않습니다.

 고기와 양념, 그리고 그에 맞는 숯... 완벽한 조화가 이루어져야 완벽한 [화로구이] 고기맛이 납니다.

 

 신씨화로는 남을 따라하지 않습니다. 언제나 유행을 선도하고, 그리고 맛과 서비스를 앞장서서 이끌어 나가는 정통 브랜드입니다.

춘산(春山)의 가맹점이 되세요~!

 

 한국에서 일본을 느낄 수 있는 춘산을 탄생시켰습니다. 그리고, 너무나도 많은 이상한 일본식 [이자까야]들이 생기고, 심지어는 일본식 청주 [붐]까지 일어났습니다.

 

 어설프게 일본가게의 외관을 흉내냈다고해서, 일본식이 아닙니다. 일본식 주점(酒店)이란,친절한 서비스(おもてなし오모테나시)와 그에 어울리는 맛과 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장소입니다.

 

 저희 춘산은, 정말로 가까운 지인들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의 한 잔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, 그런 [일본요리+술 한잔]의 가게입니다.